본문 바로가기
카테고리 없음

로보락 서비스센터 예약 및 고객센터 전화번호 정리

by 서비스센터 예약 2025. 5. 13.

로보락 고객센터 연락처

  • 전화번호: 1566-5534
  • 이메일: support@roborock.co.kr
  • 운영시간: 평일 09:00~18:00 (점심시간 12:00 ~ 13:00), 주말 및 공휴일 휴무

로보락 A/S 서비스센터 안내

로보락 제품의 A/S는 공식 유통사를 통해 진행되며, 유통사에 따라 서비스센터가 다를 수 있습니다.

공식 유통사별 연락처

유통사 연락처 취급 제품군 예시
팅크웨어(아이나비) 1577-8911 S6, S5MAX, S6MAX V, Q7max, S7, S7maxV, S8 시리즈 등
한의코퍼레이션 070-5100-5059 Q5pro, Q5pro plus, Q8max plus, Q7, Q7plus 등
코오롱글로벌 1661-6288 S6MAX V, E4, H6, S7 등
태남디비아이㈜ 070-4128-0808 S5MAX 등

주요 서비스센터 위치

지역 주소 전화번호
서울 서초구 방배동 868-20 (아이나비 서비스센터) 1577-4242
경기 용인시 수지구 동천동 325-3 (아이나비 서비스센터) 1577-4242
인천 서구 심곡로 57 (아이나비 서비스센터) 1577-4242
대전 대덕구 비래동 555-15 (아이나비 서비스센터) 1577-4242
대구 달서구 상인동 54-6 (아이나비 서비스센터) 1577-4242
광주 광산구 상무대로 233 2층 (아이나비 서비스센터) 1577-4242
부산 동구 범일동 62-747 1층 (아이나비 서비스센터) 1577-4242

※ 방문 전 해당 센터에 전화하여 운영시간 및 서비스 가능 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
로보락 무상 보증 기간

부품 구분 보증 기간  
본체 및 내장 배터리 구입일로부터 12개월  
LDS 센서모터 24개월  
충전기 및 어댑터 6개월  
소모품 및 액세서리 3개월  

※ 보증 기간 내라도 사용자 과실로 인한 고장은 유상 처리될 수 있습니다.

로보락 A/S 신청 방법

  1. 시리얼 번호 확인: 제품의 먼지통을 제거한 후 내부 스티커에서 R로 시작하는 시리얼 번호를 확인하거나, 로보락 앱 > 설정 > 고객서비스 문의에서 확인합니다.
  2. 유통사 확인: 시리얼 번호를 통해 제품의 유통사를 확인합니다.
  3. A/S 접수: 해당 유통사의 고객센터에 연락하여 A/S를 접수합니다.
  4. 제품 발송: 택배 또는 방문을 통해 제품을 서비스센터에 전달합니다.([모든 AS정보][2])

※ 제품의 유통사에 따라 A/S 절차가 다를 수 있으므로, 반드시 유통사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

로보락 로봇청소기 A/S 및 고객센터 정보를 정리해 드렸습니다. 추가로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해 주세요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