로보락 고객센터 연락처
- 전화번호: 1566-5534
- 이메일: support@roborock.co.kr
- 운영시간: 평일 09:00~18:00 (점심시간 12:00 ~ 13:00), 주말 및 공휴일 휴무
로보락 A/S 서비스센터 안내
로보락 제품의 A/S는 공식 유통사를 통해 진행되며, 유통사에 따라 서비스센터가 다를 수 있습니다.
공식 유통사별 연락처
유통사 | 연락처 | 취급 제품군 예시 |
---|---|---|
팅크웨어(아이나비) | 1577-8911 | S6, S5MAX, S6MAX V, Q7max, S7, S7maxV, S8 시리즈 등 |
한의코퍼레이션 | 070-5100-5059 | Q5pro, Q5pro plus, Q8max plus, Q7, Q7plus 등 |
코오롱글로벌 | 1661-6288 | S6MAX V, E4, H6, S7 등 |
태남디비아이㈜ | 070-4128-0808 | S5MAX 등 |
주요 서비스센터 위치
지역 | 주소 | 전화번호 |
---|---|---|
서울 | 서초구 방배동 868-20 (아이나비 서비스센터) | 1577-4242 |
경기 | 용인시 수지구 동천동 325-3 (아이나비 서비스센터) | 1577-4242 |
인천 | 서구 심곡로 57 (아이나비 서비스센터) | 1577-4242 |
대전 | 대덕구 비래동 555-15 (아이나비 서비스센터) | 1577-4242 |
대구 | 달서구 상인동 54-6 (아이나비 서비스센터) | 1577-4242 |
광주 | 광산구 상무대로 233 2층 (아이나비 서비스센터) | 1577-4242 |
부산 | 동구 범일동 62-747 1층 (아이나비 서비스센터) | 1577-4242 |
※ 방문 전 해당 센터에 전화하여 운영시간 및 서비스 가능 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로보락 무상 보증 기간
부품 구분 | 보증 기간 | |
---|---|---|
본체 및 내장 배터리 | 구입일로부터 12개월 | |
LDS 센서모터 | 24개월 | |
충전기 및 어댑터 | 6개월 | |
소모품 및 액세서리 | 3개월 |
※ 보증 기간 내라도 사용자 과실로 인한 고장은 유상 처리될 수 있습니다.
로보락 A/S 신청 방법
- 시리얼 번호 확인: 제품의 먼지통을 제거한 후 내부 스티커에서 R로 시작하는 시리얼 번호를 확인하거나, 로보락 앱 > 설정 > 고객서비스 문의에서 확인합니다.
- 유통사 확인: 시리얼 번호를 통해 제품의 유통사를 확인합니다.
- A/S 접수: 해당 유통사의 고객센터에 연락하여 A/S를 접수합니다.
- 제품 발송: 택배 또는 방문을 통해 제품을 서비스센터에 전달합니다.([모든 AS정보][2])
※ 제품의 유통사에 따라 A/S 절차가 다를 수 있으므로, 반드시 유통사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로보락 로봇청소기 A/S 및 고객센터 정보를 정리해 드렸습니다. 추가로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해 주세요.